본문 바로가기

신용카드 혜택

이름처럼 즐거운, 롯데 신용카드 LIKIT FUN+ (라이킷펀+)

안녕하세요 여러분


재테크하는 곽파카입니다!

세번째 포스팅인 오늘은 롯데카드 라이킷펀+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 또한 혜택좋기로 유명한 카드라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다죠 ㅎㅎ
그럼 소개를 시작해볼까요?!

라이킷펀+ 신용카드

1. 연회비

연회비는 국내 해외 상관없이 모두 15,000원이에요!
해외겸용은 VISA가 아닌 MASTER를 채택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당

2. 혜택 간략 소개

스타벅스 50~60% 결제일 할인!

월 1만원 한도 내에서 스타벅스 결제건을 50~60% 할인해줘요!
모든 간편결제 이용시 60%, 실물카드 결제시 50% 할인이 제공되니 간편결제 이용하시면 더 좋을듯하네요 ㅎㅎ
원래 LIKIT FUN 카드일때는 스타벅스 50%나 모든카페 30% 선택이었던거같은데
개인적으론 바뀌기전이 더 좋았네요 ㅠㅠ

유의사항 : 첫달 할인 X, 백화점 마트 등 입점매장 X

롯데시네마, CGV 50% 결제일 할인!

월 1만원 한도 내에서 롯데시네마, CGV를 50% 할인해줘요!
건당 1만원 이상시 적용되나 요즘엔 혼자서 영화를 봐도 만원이 넘기에.. 거의 다 적용된다 보면 될듯해요 ㅎㅎ
현장 결제나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한 예약시 혜택이 적용된다고 하네요!

대중교통 10% 결제일 할인!

지하철, 시내버스 이용금액을 10% 할인해줘요!
월 5천원 한도 내에서 제공된다고 하네요!

통신요금 10% 결제일 할인!

SKT, KT, LG U+ 통신 3사 이용 요금을 10% 할인해줘요!
월 5천원 한도 내에서 제공되며, 자동이체를 꼭!! 라이킷펀+ 카드와 연결시켜주셔야 해요!

배달앱 5% 결제일 할인!

요즘 코로나때문에 배달 많이들 시켜드시죠?!
배달의민족, 요기요 앱에서 결제시 5%를 할인해준다고 하네요!
이역시 월 5천원 한도 내에서 제공된다고 하네요!

유의사항 : 만나서카드결제시 할인적용안돼요! 반드시 앱결제 하시길!!

3. 전월실적 및 적립한도

전월실적은 40만원 이상 이용하셨어야 혜택이 적용돼요!
최초발급시 카드발급일~ 다음 달 말일까지 실적 관계없이 혜택이 적용되나,
스타벅스 할인혜택은 실적달성 이후부터 제공되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ㅎㅎ

유의사항 : 무이자할부, 각종 공과금, 세금, 4대보험, 관리비 임대료 상품권 등은 실적제외

4. 발급 가능한 곳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발급 가능하며, 5월 31일까지 아래 링크에서 응모 후 카드를 신청하고 조건을 채우면
10만원 캐시백을 해준다고 하니, 만약 어차피 발급받을거라면 캐시백 받고 신청하자구요!!
https://event.lottecard-ad.co.kr/nlikit_cashback12.html?&utm_source=sa_naver_bs&utm_medium=cpc&utm_campaign=pc_cashback_promotion_a_title&utm_content=cash_lfp7&utm_term=%EB%A1%AF%EB%8D%B0%EB%9D%BC%EC%9D%B4%ED%82%B7%ED%8E%80

라이킷펀+

연회비: 국내전용/국내외겸용(MASTER) 1만 5천원

event.lottecard-ad.co.kr


또한, 토스어플에서도 수시로 발급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하니 참고하셔서 발급받으셔도 괜찮을 거예요 ㅎㅎ

5. 마무리

이 또한 이미 많은 분들께서 알고계시고, 사용중인 카드죠
혜택이 나쁘진 않습니다만, 저는 개인적으론 그냥 LIKIT FUN 카드가 더 좋았어요 ㅠㅠ 돌아와..
그리고 오렌지색이 너무 별로예요... 제 취향은 절대 아님..ㅎㅎ
그래도 전체적으로 피킹률 상위권에 있는 카드고 여전히 많이 선택하는걸 보면 혜택은 좋긴한가봐요 ㅎㅎ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다들 고생 많으셨어요 ㅎㅎ

ps. 질문은 언제든 환영합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