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카드 혜택

사회초년생신용카드 추천 - 신한카드 딥드림 (Deep Dream)

안녕하세요!
날씨가 다시 더워지고 있네요 ㅠㅠ

두 번째 포스팅인 오늘은 신한카드 딥드림 신용카드에 대해 간략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미 많은 분들이 선택하며, 사회초년생 신용카드로 유명한 카드이기도 하죠 ㅎㅎ
그럼 소개를 시작해볼까요?!

딥드림 신용카드


1. 연회비

연회비는 국내전용 = 8,000원
해외겸용 = 10,000원

신용카드 치고 비교적 저렴한 연회비네요 ㅎㅎ
역시 연회비부터 사회초년생에게 알맞은 카드예요!


2. 혜택 간략 소개

기본적립!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의 0.7%를 적립해줘요! 와우 짝짝짝
신한은행을 결제계좌로 등록하면 0.1% 추가되어 0.8%가 기본 적립이니 참고하시면 좋을듯해요 ㅎㅎ
전월 실적도 필요 없다는 점이 정말 좋네요!

전가맹점 0.7% 적립


② 더해드림! - DREAM 영역 추가적립!

DREAM 영역에 대한 설명은 아래 표로 정리해놨어요!

Discount store Retail store Enjoy store Abroad Mobile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하나로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온라인 제외)
CU, GS25, 세븐일레븐, 올리브영, 다이소
(온라인, 백화점/할인점 입점매장 제외)
CGV, 롯데시네마
(앱or현장결제시)
커피업종
해외 일시불 SKT, KT, LG U+
(알뜰폰 제외)

※ 유의사항 :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③ 챙겨드림!

위에 표로 정리해놓은 DREAM 영역 중 한 달간 가장 많이 이용한 영역을 3.5% 적립해줍니다!


④ 생활비 아껴드림!

- 주말(토, 일) 모든 주유소 리터당 80원 적립
최대 20만원까지 리터당 80원 적립 가능해요!

- 택시 3,6,9 번째 2천원 할인!
당월 택시 이용횟수 3,6,9 번째 2천원 결제일 할인 적용됩니다!
※ 현장결제 이용시 적립됩니다.

자차가 있으시거나, 택시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한테는 정말 좋은 혜택일듯하네요 ㅎㅎ
※ 유의사항 :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3. 전월실적 및 적립한도

위에도 간략하게 명시해드렸지만
기본적립은 전월실적과 한도가 없어요!더해드림과 챙겨드림, 아껴드림 서비스는 전월실적 30만원이상이 필요하긴 합니다 ㅠㅠ

다만, 신규 회원의 경우 등록월+1개월(합 2개월) 동안 전월실적 없이 적립가능해요!

4. 발급 가능한 곳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페이판 어플,
혹은 아래 네이버에서 신청 등 다양한 방법으로 발급신청이 가능해요!
https://card-search.naver.com/item?cardAdId=2225&query=신한카드 딥드림&pquery=신한카드 딥드림

네이버 신용카드 정보: 신한카드 Deep Dream

쓸때마다 모두 더해 챙겨드림 Deep Dream

card-search.naver.com


또한 토스어플에서 수시로 신용카드 혜택 추천에 들어가면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기다렸다가 이벤트 진행하면 응모 후 발급받으셔도 정말 좋으실 거예요 ㅎㅎ
(저도 그렇게 적립 받았어요!)

5. 마무리

이미 많은 분들께서 알고계시고, 사용중인 카드인 딥드림 신용카드!
하지만 기본에 충실한 카드여서 하나쯤 있으면 정말 좋은 카드라고 생각됩니다 ㅎㅎ
특히 전월실적 없이 적립이 가능하니 서브카드로 이용하기 정말 좋다고 생각되네요!

오늘 하루도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혹시 추가 질문사항이나 댓글 달아주시면 제가 아는 선에서 최대한 성실히 답변드릴게요!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