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정보

싸이클럽 코인에 대해 알아보자 (CyClub) - 빗썸상장코인 싸이월드코인

안녕하세요 여러분

 

재테크하는 곽파카입니다~!

비트코인이 요즘엔 3.5k ~ 3.7k 사이에서 횡보하는 모습을 보이고있네요

그와중에 빗썸에 상장된 싸이클럽이라는 코인이 눈에 띄어 포스팅을하려고해요!

이름부터가 뭔가 익숙한 코인이네요 싸이월드 세대라 그런가 ㅎㅎ

과거엔 이름이 MCI코인 이었다고 하네요!

그럼 싸이클럽 코인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러 가볼까요?!

싸이클럽

1. 소개 

2. 로드맵

 

Cyclub이 3분기에 베타오픈 예정이며,

2021년 4분기에 NFT마켓이 오픈예정이네요!

잘만하면 정말 쓸만하겠어요 ㅎㅎ

예전의 싸이월드 명성을 되찾을 수 있을수도?!

3. 토큰 유통량

 

총 발행량 : 3,300,000,000 개

최초 발행량 : 396,000,000 개

 

현재 유통량 : 801,255,650 개

4. 토큰 용도

 

MCI플랫폼과 같이 자율성이 강화된 생태계에서 중요한 자체적인 합의와 계약의 이행은 블록체인 기술이

가장 적합한 환경이다.

이를 블록체인기반의 MCI(cyclub)코인과 스마트 컨트랙트를 도입하여 플랫폼에서의 유저간 계약 불이행의 

리스크를 제거하고 투명한 거래내역을 확인할 수 있게 된다.

5. 목표

 

개인미디어 시장이 한국에서만 2018년 3.8조의 시장에서 2023년까지 약 8조원의 시장이 될것으로 예측된다.

개인크리에이터들의 성장과 광고주와의 스마트한 계약, 시청자들의 수요와 결합될 비즈니스 모델을 만드는 

것이 목표중 하나이다. 

 

6. 기존 산업 경쟁사

 

① DIA TV

K-culture를 기반으로 하는 아시아 최대 온라인 콘텐츠 제작자 네트워크입니다. 게임, 스포츠, 가족, 전문가,

엔터테인먼트, 미용, 음식 등 다양산 글로벌 생태계와 협력하여 세계무대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② Sandbox Network

국내 대표 MCN으로서 1천억원 이상의 기업가치를 지니고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500명이상의 다양한 장르의 제작자와 연예인이 소속되어 있다.

 

7. 현재 차트 

 

거래소는 현재 빗썸에만 상장되어있네요!

알트코인 불장이었던 4월에 한번 펌핑을 하고 나서

조정이 온 후의 모습입니다.

다시 올라가려 하는 모습을 보이며, 

비트코인이 말썽만 안부린다면 우상향을 그려도 이상하지 않을정도의 괜찮은 차트로 보이네요!

예전 싸이월드(Cyworld)의 명성을 반만 되찾아도 대박이라 생각되는 코인입니다.

 

하지만 투자는 언제나 신중하시길 바랍니다.

하루하루 언제 변할지 모르는 코인세계의 경우엔 더욱 신중하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추천은 엄청난 힘이 됩니다 :)

 

ps. 혹시 틀린정보가 있다거나 추가하면 좋을 것 같은 정보가 있다면 알려주시면
바로 반영하겠습니다!